
2002년부터 시행된 ‘월드베스트 50 레스토랑’은 글로벌 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행사로 셰프계의 아카데미 시상식이라고도 불린다.
이번 행사기간 중 11일에는 뉴욕 트라이베카에 위치한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정식(JUNGSIK)’에서 100여명의 영향력 있는 미식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발효 주제의 갈라 디너가 열렸고, 삼성 ‘클럽 드 셰프 코리아’멤버인 강민구∙임정식 셰프가 개성있는 코스의 갈라 메뉴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삼성전자는 전 세계 미식 전문가들이 모인 이 행사에 최첨단 IoT 가전인 ‘패밀리 허브’ 체험 공간을 마련해 식품 관리 기능, 레시피 앱 등을 체험해 본 전문가들로부터 기존 냉장고를 뛰어넘는 새로운 제품 활용 가능성을 높이 평가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임정식∙강민구 셰프가 속한 ‘클럽 드 셰프 코리아’는 한국 최고 셰프 4인으로 구성된 프로젝트로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가전을 구매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경험을 극대화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클럽 드 셰프’는 ‘쿠킹’을 주제로 하는 패션 포인트 마케팅에 중요한 연결고리가 되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미식 문화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최고의 혁신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