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향기로운 순간을 전하는 '센녹'(SENNOK)이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고체 향수와 퍼퓸 헤어미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센녹 솔리드 퍼퓸 레몬 비누', '센녹 솔리드 퍼퓸 바닐라 파크' 등 고체향수 2종과, △시그니처 퍼퓸 향이 담긴 '센녹 헤어 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 1종 등 총 3종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특별한 향기 레이어링을 완성할 수 있다.
'솔리드 퍼퓸 레몬 비누'는 햇살을 머금은 뽀송한 솜이불처럼 포근한 향을 베이스로, 레몬, 베르가못, 자스민 등 상쾌한 시트러스 비누향을 담았다. '솔리드 퍼퓸 바닐라 파크'는 이불 속 포근함과 달콤한 꿈의 여운이 느껴지는 향으로, 은은한 시나몬과 플로럴, 바닐라 향이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센녹 솔리드 퍼퓸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스틱형 고체향수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원하는 부위에 한번 바르기만 해도 끈적임 없이 향이 오랫동안 유지돼, 향수 덕후들의 외출 필수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헤어 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는 센녹 인기 향수인 '베이비블러셔' 향을 그대로 담아, 건조한 머릿결에 생기를 더하고, 부드럽고 포근한 코튼향까지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데일리 헤어케어템이다. 모발에 수분을 충전하는 '수상층'과, 수분 증발을 막는 '오일 코팅' 등 2중 레이어링 구조로 제작돼 촉촉한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센녹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목욕문화(bath) 기반 라이프스타일 뷰티브랜드다. 강하고 인위적인 향이 아닌 은은한 자연의 향을 담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뷰티템을 선보이고 있다. 센녹만의 시그니처 향을 담아 데일리 퍼퓸, 핸드·바디케어 등 일상에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배쓰뷰티 트렌드세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