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Jamba)가 국내산 자두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생자두로 완성하는 맛있는 한 잔(JUST PLUM)'을 콘셉트로, 자두의 맛이 절정에 이르는 늦여름(8∼9월) 수확한 자두를 사용한다. 합성향료와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신제품 음료는 건강한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새콤달콤한 자두 반쪽이 통으로 올라간 '생자두 그릭요거트 스무디', 자두와 망고가 조화를 이룬 상큼한 스무디 위에 자두 반쪽을 햇살 모양으로 올린 '생자두 선샤인 스무디 with Mango', 자두와 오미자의 향긋함이 어우러져 청량감을 강조한 '생자두 오미자 리프레셔', 과즙 가득한 자두를 그대로 블렌딩해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순수 자두 주스' 등 4종이다. 4종 모두 9월 30일까지 판매한다. 31일까지 신제품 자두 음료 구매 시 해피포인트로 결제하는 고객은 2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자두의
[페어뉴스]= 무더위 속 자칫 눅눅할 수 있는 머릿결을 향기로 감싸 줄 '센녹 헤어템'이 올리브영 8월 올영픽에 선정됐다. 뷰티브랜드 '센녹'(SENNOK)은 신제품 헤어에센스, 헤어퍼퓸 미스트와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가 '8월 올영픽'에 선정돼, 8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올영픽에는 지난 7월 올리브영 N성수 팝업스토어에 출시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에센스 애프터배스, △센녹 헤어퍼퓸 미스트 슬리핑 로즈와, 올리브영에서만 공개되는 △센녹 헤어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센녹 샤이니 에브리데이 헤어에센스 애프터배스'는 은은한 시그니처 향에다, 반짝이는 펄 텍스처, 라이트한 제형으로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을 연출해 준다. '센녹 헤어퍼퓸 미스트 슬리핑 로즈'는 고보습 오일층, 고영양 수분층의 2중 레이어링 케어로 깊은 보습감과 함께 하루종일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어, '향기 유목민'들의 정착템으로 급부상 중이다. 올리브영 단독 공개되는 '헤어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 기획세트'도 주목된다. 머릿결에 생기를
[페어뉴스]= 뷰티브랜드 '모레모'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토끼 캐릭터 '미피'(miffy)의 기적같은 만남이 이뤄졌다. 코스닥 화장품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모레모와 '미피' 캐릭터가 콜라보한 한정판 기획세트 5종을 8월 1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CJ올리브영에 단독 론칭,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49% 할인하는 '올영픽(P!ck)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순수하고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미피'가 모레모와 함께 손상모 케어를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보기만 해도 세상 무해한 둘의 조합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심쿵 비주얼을 자랑하며, 출시와 함께 한정판 굿즈 증정 소식까지 더해 코덕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모레모 미피 콜라보 기획세트'는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시그니처(제품 60ml, 스트링 파우치 증정),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시그니처(제품 80ml, 손거울 증정), △슈퍼리페어 샴푸(제품 100ml, 휴대용 마켓백 증정), △리커버리밤 비(제품 20ml, 포켓 키링 파우치 증정), △프로리페어 헤어에센스 피오니 플로럴(2X 트리트먼트
[페어뉴스]= 익산 고구마가 세계적 외식기업과 손을 잡고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익산시는 한국맥도날드와 협업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머핀'이 출시 9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머핀'은 지난 10일 한국맥도날드의 '한국의 맛' 캠페인 일환으로 출시됐다. 이후 9일 만에 100만 개를 판매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성과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 사상 최단기간 100만 개 판매 기록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한국의 맛'은 한국맥도날드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맛있는 메뉴를, 지역 농가에는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로 매년 기획하고 있다. 올해 익산 프로젝트를 통해 맥도날드는 한국의 맛 사상 최대 규모인 고구마 200톤을 수매했다. 이에 발맞춰 익산시 역시 고구마 수급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고구마 농가를 설득하고 독려하며 원활한 원료 공급을 뒷받침했다. 이번 협업은 지역 농산물이 대형 외식 브랜드의 주재료로 사용된 대표 사례로, 익산 고구마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익산은 고구마 종순 유
[페어뉴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스윔웨어 제품군의 판매가 전년 대비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월 출시된 25SS 스윔웨어 컬렉션은 감적인 디자인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발매 수(SKU) 기준 전년 대비 142% 확대된 총 700종 이상이 출시돼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제품은 휴양지룩 및 페스티벌룩을 겨냥한 실외 수영복뿐만 아니라 실내 수영에 최적화된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고객층 확장에 기여했다. 실제로 ‘썸머브리즈 배색 스윔수트’, ‘베이직 레이서 백 스윔수트’ 등 스윔수트 시리즈는 우수한 밀착력과 편안한 착용감이 큰 호응을 얻으며, 4월~6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수중 활동과 강한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래시가드에 대한 수요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0%가량 늘었다. 특히 ‘썸머글로우 베이직 키즈 래쉬가드’와 ‘워터 스플래시 키즈 레이어드 래쉬가드’ 등 키즈 라인에서 높은 수요가 이어졌는데, UPF(Ultraviolet Protection Factor) 50 이상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이 긍정적인 평가
[ㅠ페어뉴스]=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담은 '3단 완전자동 우산' 2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의 '3단 완전자동 우산'은 이탈리아 여름의 낮과 밤을 콘셉트로 각각 블루,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우산을 펼치면 이탈리아 베네치아 부라노섬의 알록달록한 풍경이 담겨있다. 우산은 자외선 97% 이상을 차단하는 UV 코팅을 적용해 양산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전용 파우치와 가벼운 슬림 버튼형 손잡이로 휴대성을 더했으며, 손잡이를 넣을 때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Safe Fold) 기능을 추가했다. 파스쿠찌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1만 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3단 완전자동 우산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일부 점포는 행사에서 제외) 파스쿠찌 관계자는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를 대비할 수 있는 우산 굿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파스쿠찌 우산과 함께 올여름 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어뉴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Jamba)가 머스크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멜론 인 어 컵 (Real! Melon in a cup)'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합성 향료와 합성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머스크 멜론을 그대로 갈아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생 머스크 멜론을 듬뿍 넣어 부드러운 질감과 달콤한 맛을 살린 '리얼 멜론 스무디', 바나나와 멜론을 블렌딩한 '리얼 멜론 & 바나나 주스', 달콤한 멜론에 레몬, 탄산수를 더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리얼 멜론 소다'등 3종이다. 신제품은 8월 중순까지 잠바주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일부 매장 제외) 잠바주스는 7월 4일부터 7월 17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 소비자들이 갈증 해소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음료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신선한 원료와 건강한 레시피로 잠바주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과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페어뉴스]=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에서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이다.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 펩타이드™’ 성분을 모공핏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 그대로 패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는 일반 펩타이드보다 3배[1] 더 강력하게 모공을 조여주는 한율만의 특효 성분으로, 모공의 부피,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꿔주어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손끝으로 탄탄한 모공을 느끼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꿀 수 있도록 4세대 필링 포뮬러(AHA-PHA-LHA)를 배합한 결과, 메이크업 후 5분 뒤 요철 커버 100%, 6시간 후까지 요철 커버 100% 효과[2]가 있음을 확인했다. 패드는 고효능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텐셀-거즈-텐셀 구조의 비건 3중 레이어 원단으로 개발했다. 거즈면이 내용물을 풍부하게 머금고 있고, 피부에 직접 닿는 텐셀면은 부드러워 자극 걱정
[페어뉴스]= 지와이서울이 운영하는 포토부스 플랫폼 ‘360photo.kr’이 일반 소비자도 콘텐츠 트렌드를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숏폼 특화 360도 영상 포토부스 ‘360포토부스’의 렌탈 사업을 개시한다. 최근의 SNS 콘텐츠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쇼츠/숏폼으로 불리는 1분 이내의 짧은 동영상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포토존 역시 점차 ‘사진’ 위주에서 ‘영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특히 20대 전후의 젊은 세대들은 스티커사진 세대와 달리 동영상에 더 친숙함을 느끼고 있어 이러한 새로운 동영상 수요는 더욱 강해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셀럽들이 방송이나 이벤트 현장에서 360도 회전 촬영 장비를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며, 이러한 콘텐츠 경험이 대중 속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제 ‘360photo.kr’의 360포토부스 렌탈/대여를 통해 일반인들도 360도 회전 촬영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360포토부스는 360도로 회전하며 원판 위의 사용자를 10초 내외로 촬영하고, 손쉽게 효과를 입힌 뒤 그 자리에서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에 올려 곧바로 확산할 수 있도록 한다. 360포토부스는 마치 사용자가 영화의 한 장면을 찍는 것과 같은 체험
[페어뉴스]= 망고디자인(대표 최충훈)이 새로운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소이프유캔(SOIFUCAN)’을 전개한다. 브랜드 디렉터는 런던컬리지오브패션(LCF) 맨즈웨어 출신의 강묘정 디자이너로, 글로벌 컬렉션과 다양한 브랜드 디렉팅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소이프유캔(SOIFUCAN)’은 위트 있는 그래픽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조화롭게 담아낸 브랜드다. 강묘정 디렉터는 ‘입는 순간 태도가 시작된다’는 철학에 기반해 옷을 통해 개인의 개성과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소이프유캔(SOIFUCAN)’ 브랜드의 제품군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기반으로 한 맨투맨, 후드, 셔츠, 니트, 점퍼 등으로 구성되며, 클래식과 스트리트 무드가 절묘하게 믹스돼 있다. 단순한 그래픽을 넘어 브랜드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은 디자인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이프유캔(SOIFUCAN)’의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