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페어뉴스

유통경제

  • 회원가입
  • 로그인
  • 뉴스 종합
    • 종합
    • ESG
    • 경제/IT
    • 사회/문화
    • 레저/여행
    • 지역뉴스
    • 컬럼
  • 박람회/축제/행사
    • 종합
    • 박람회
    • 공연/전시
    • 지역축제
    • 기타행사
  • 갤러리
    • 포토
    • 동영상
  • 펫뉴스
    • 종합
    • 반려동물
    • 반려조/반려식물
  •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메뉴 검색창 열기

전체메뉴

닫기
  • 뉴스 종합
    • 종합
    • ESG
    • 경제/IT
    • 사회/문화
    • 레저/여행
    • 지역뉴스
    • 컬럼
  • 박람회/축제/행사
    • 종합
    • 박람회
    • 공연/전시
    • 지역축제
    • 기타행사
  • 갤러리
    • 포토
    • 동영상
  • 펫뉴스
    • 종합
    • 반려동물
    • 반려조/반려식물
  •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 투썸플레이스, 아샷추&아이스티 흥행 잇는다… 1달 만에 70만 잔 돌파

    [페어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올해도 ‘아샷추(아이스티 + 샷 추가)’와 아이스티 라인업을 강화하며 여름 시즌 음료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여름 시장을 겨냥해 선제적으로 아샷추 및 아이스티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출시 후 약 1달 만에(5월 15일부터 6월 11일까지)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출시 직전 기존 제품군의 동일 기간(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판매량 대비 35% 이상 증가한 수치로, 여름 시즌 음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다. 올해는 기존의 달콤한 피치 맛에 이어 상쾌한 민트와 산뜻한 애플 맛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다양한 취향을 겨냥한 조합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아샷추의 MZ세대 판매 비중이다. 아샷추의 20대 판매 비중은 아메리카노 대비 2배 가까이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아샷추가 MZ세대의 입맛과 감각을 정조준한 음료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투썸플레이스의 아샷추는 일반적인 아이스티 분말이 아닌 농축액과 티 본연의 특징을 살린 원료를 사용해 맛의 깊이를 더한 것이

    • 노정호 기자
    • 2025-06-14 08:49
  • 온-오프라인 대표 플랫폼, GS25-네이버 ‘지금배달’ 서비스 개시

    [페어뉴스]= GS25가 네이버의 신규 퀵커머스 서비스 ‘지금배달’에 입점해 퀵커머스 채널 강화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월 11일부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내 ‘지금배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5000여 종의 상품을 빠르게 배송한다. 이번 입점은 퀵커머스 경쟁력 강화와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을 도모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운영 초기에는 전국 1000여 개 GS25 점포에서 서비스가 시작되며, 전 점포로 신속하게 확대해 전국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웹 또는 앱에서 ‘지금배달’ 메뉴를 통해 GS25를 선택한 후, 배달 또는 픽업 방식으로 상품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도시락·음료·스낵 등 식음료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기존 GS리테일 퀵커머스 플랫폼 ‘우리동네GS’와 동일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운영된다. 서비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GS25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배달비 무료 쿠폰이 함께 제공돼 초기 고객 유입을 유도할 계획이다. 네이버 ‘지금배달’은 사용자 반경 1.5km 내에 위치한 매장에서 1시간 이내 배송

    • 고동언 기자
    • 2025-06-12 09:22
  • 브리타, 신제품 ‘큐브 온·정수기’ 국내 출시

    [페어뉴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한국 지사 설립 이후 첫 온정수기 ‘큐브 온·정수기’를 국내 출시하며, 기존 저그형 정수기를 넘어 제품군을 확장한다. 큐브 온·정수기는 버튼 하나로 원하는 온도의 물을 즉시 추출할 수 있는 전원형 제품으로, 실온부터 95℃까지 총 5단계(실온·45℃·65℃·85℃·95℃)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정수는 물론 따뜻한 물까지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차 한 잔이나 컵라면, 이유식 준비 등 일상 속 물이 필요한 여러 상황에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별도 타공이나 설치, 수도 연결 없이 코드를 연결한 뒤 물탱크에 물만 채우면 바로 작동한다. A4 용지 사이즈의 콤팩트한 크기로 좁은 주방이나 원룸, 소형 사무실 등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세련되고 간결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큐브 온·정수기는 막스트라 프로 라임스케일 엑스퍼트 필터 1개입과 함께 제공된다. 해당 필터는 미세입자·염소·중금속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4단계 필터링은 물론, 막스트라 프로 퓨어 퍼포먼스 필터 대비 석회질을 50% 더 강력하게 제거해 차·커피 본연의 아로마를 살리고 기기 수명 연장에

    • 노정호 기자
    • 2025-06-12 09:15
  • 손상모 전문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 출시

    [페어뉴스]= 파인투데이코리아의 손상모 전문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보다 근본적인 두피 및 모발 케어를 내세운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이하 헤어 폴 케어 & 리페어)’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헤어 폴 케어 & 리페어’는 건강한 모발의 근간이 되는 두피 강화에 초점을 맞춘 라인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츠바키 최초의 두피·모발 동시 강화 케어 라인이다. 츠바키만의 아이코닉 성분으로 잘 알려진 ‘까멜리아오일포스’와 두피와 모발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본드리스토어’가 핵심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두 가지 성분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해 손상된 모발과 약해진 두피에 한층 강화된 케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데미지 센서 성분[3]이 함유돼 모발 곳곳의 케어를 돕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향긋하고 상쾌한 까멜리아 향기가 기분 좋은 헤어 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출시 전 이뤄진 소비자 테스트[4]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헤어 폴 케어 샴푸는 ‘모발 볼륨감이 느껴짐’(90.48%)과 ‘두피 건강 및 촉촉한 머릿결’(

    • 고동언 기자
    • 2025-05-30 09:40
  • 일룸, 신혼부부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 맞춘 신제품 소파 4종 출시

    [페어뉴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신혼부부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한 소파 신제품 4종을 오는 31일 출시한다.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신혼부부에게 거실은 서로의 일상을 채워가는 공간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가 중요하다. 특히 신혼 초기에는 이사나 자녀 계획 등으로 생활 환경의 변화가 잦은 만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구 선택이 필요하다. 이에 일룸은 신혼부부의 생활 방식과 공간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일룸만의 디테일로 구현한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통해 소파 △플로코 △아떼 △오브 △닛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플로코’는 다섯 가지 블록으로 구성된 모듈형 소파다. 사용자가 모듈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공간 및 가족 구성원의 변화가 많은 신혼부부에게 적합하다. 소파 외곽에는 입체적인 테두리 마감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장자리에 숨겨진 지퍼로 소파 커버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소재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버릭 패브릭’과 린넨 혼방으로 시원한 프렌치 무드의 ‘클로이 패브릭’ 총 2가지로,

    • 노정호 기자
    • 2025-05-30 09:35
  • 해남군 브랜드쌀 '땅끝햇살' 전남 브랜드쌀 평가 대상 수상

    [페어뉴스]= 해남군 브랜드 쌀 '땅끝햇살'이 2025년 전라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땅끝햇살은 지난 2016년 상표 등록된 해남군 브랜드쌀로 해남군 5개 미곡종합처리시설에서 공동으로 판매하고 있다. 전남농업기술원에서 육성한 최고 품질의 새청무 벼를 기반으로 각각 땅끝햇살과 땅끝햇살 수(秀) 상표로 출시하고 있다. 토양재배를 통해 재배적지를 선정한 후 철저한 계약재배를 통해 생산된 브랜드쌀로, 밥을 지었을 때 찰진 식감과 식어도 잘 굳지 않고 본래의 맛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소비자 평가에서 다수의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명품쌀로 인정받고 있다. 전라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선정은 도내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브랜드 쌀에 대해 약 2개월간 품종 혼입률, 외관, 단백질 함량, 식미 평가, 잔류농약 검사 등 항목을 종합평가해 선정한다. 시중 매장에서 무작위로 수집한 시료를 농업기술원과 식품·보건 전문기관에 의뢰해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했다. 땅끝햇살은 모든 외부 평가에서 고르게 우수 평가를 받은 가운데 특히 단일품종 증가율과 수출실적 등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좋은 점수를 받았다. 땅끝햇살은

    • 고동언 기자
    • 2025-05-30 09:24
  • 센녹, 포근 향기 담은 '고체 향수, 퍼퓸 헤어미스트' 출시

    [페어뉴스]= 향기로운 순간을 전하는 '센녹'(SENNOK)이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고체 향수와 퍼퓸 헤어미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센녹 솔리드 퍼퓸 레몬 비누', '센녹 솔리드 퍼퓸 바닐라 파크' 등 고체향수 2종과, △시그니처 퍼퓸 향이 담긴 '센녹 헤어 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 1종 등 총 3종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특별한 향기 레이어링을 완성할 수 있다. '솔리드 퍼퓸 레몬 비누'는 햇살을 머금은 뽀송한 솜이불처럼 포근한 향을 베이스로, 레몬, 베르가못, 자스민 등 상쾌한 시트러스 비누향을 담았다. '솔리드 퍼퓸 바닐라 파크'는 이불 속 포근함과 달콤한 꿈의 여운이 느껴지는 향으로, 은은한 시나몬과 플로럴, 바닐라 향이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센녹 솔리드 퍼퓸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스틱형 고체향수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원하는 부위에 한번 바르기만 해도 끈적임 없이 향이 오랫동안 유지돼, 향수 덕후들의 외출 필수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헤어 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는 센녹 인기 향수인 '베이비블러셔' 향을 그대로 담아, 건조한 머릿결에 생기를 더하고, 부드럽고 포근한 코튼향까지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 노정호 기자
    • 2025-05-28 10:18
  • 가민,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 ‘탁스 네오 3M’ 국내 출시

    [페어뉴스]= 스마트 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가민(www.garmin.co.kr) 이 스마트 인도어 사이클링 트레이너 ‘탁스 네오 3M(Tacx NEO 3M)’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탁스 네오 3M은 혁신적인 전자식 모터 브레이크 시스템을 탑재해 실내에서도 실제 도로를 달리는 듯한 몰입감 높은 사이클링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다방향 움직임을 지원하는 모션 플레이트가 내장돼 좌우 흔들림뿐 아니라 전후 방향 움직임까지 구현해 라이더는 보다 현실적인 라이딩 환경에서 트레이닝을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다. 속도, 기울기, 중량 등 특정 환경에 맞춰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 ‘가상 플라이휠’을 장착해 자갈길, 포장도로, 내리막길 등 다양한 지형 조건을 생생하게 구현한다. 자석 기반의 균형 잡힌 설계로 진동을 최소화한 조용한 승차감도 제공한다. 파워, 속도, 케이던스 등 고강도 트레이닝에 적합한 데이터를 오차범위 1% 이내에서 측정해 정밀한 퍼포먼스 분석이 가능하다. 최대 2200 와트 고출력을 지원해 강도 높은 스프린트에도 대응하고,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된 최대 25% 경사도의 경사면으로 실내에서도 실외와 유사한 오르막 훈련이 가능하다. 가민 커넥트(Garmin Conne

    • 고동언 기자
    • 2025-05-21 08:54
  • ‘디스커버리’ 웨이브 시리즈, 고윤정과 함께한 화보 공개

    [페어뉴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여름 아웃도어 슈즈, 디스커버리 ‘웨이브 제인’의 화보를 공개했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화보는 시원한 여름 여행지를 배경으로 고윤정의 청량한 여름 여행의 무드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은 메리제인 아웃도어 슈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웨이브 제인’을 착용,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곡선적인 형태감이 돋보이는 메리제인 스타일의 아웃도어 경량 슈즈인 ‘웨이브 제인’은 뛰어난 신축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탄성이 있는 엘라스틱 스트링 디테일이 엑스자로 교차하며 발등을 잡아주는 동시에 메리제인 스니커즈 특유의 러블리한 느낌을 더해준다. 스타일링에 있어서도 활용도가 높다. 다양한 스커트, 팬츠, 그리고 숏팬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 아웃도어 기반의 활동적인 착장을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투박한 스니커즈 스타일이 아닌 메리제인 스타일의 트랩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 도심 라이프를 위한 패션 슈즈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다. 디스커버리는 ‘웨이브 제인’과 함께 ‘

    • 노정호 기자
    • 2025-05-15 09:13
  • 아토팜, 세탁세제 & 섬유유연제 리뉴얼 출시

    [페어뉴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이며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의 디자인과 용기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아토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민감하고 연약한 아이 피부를 25년간 연구한 아토팜이 이름을 걸고 자신 있게 론칭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안심 성분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많은 부모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아토팜은 이번 디자인 리뉴얼로 아토팜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곡선형 디자인을 더해 용기의 그립감을 높이고, 뚜껑에 계량컵을 도입했다. 기존 원통형 디자인에서 가운데 부분에 오목한 곡선을 줘 한 손으로 편하게 제품을 들 수 있도록 했으며, 세제량을 조절하는 일체형 계량컵으로 리뉴얼해 펌프나 계량컵을 따로 사용해야 하던 기존 용기의 불편함을 개선했다. 아이 피부에 오래 닿아 있는 옷을 세탁하는 데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공들였던 성분과 효능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세계아토피협회(WAA) 인증을 받은 아토팜 세탁세제는 자연 유래 성분 99%로 만들어져 연약한 피부의 신생아부터 민감 피부의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중성 세제다. 0.00 무자극 인

    • 노정호 기자
    • 2025-05-15 09:02
이전
1 2 3 4 5
다음
배너
배너

랭킹 뉴스

  • 1

    KGM, 액티언 및 KGM 브랜드 이탈리아 시장 론칭

  • 2

    2025 증평들노래축제, 6월 7∼8일 증평민속체험박물관서 개최

  • 3

    인천 동구, 탄소중립포인트제 참여자 모집

  • 4

    양천구, 안심예방접종부터 로봇재활까지…'첨단 의료서비스'로 진화

  • 5

    ‘디스커버리’ 웨이브 시리즈, 고윤정과 함께한 화보 공개

  • 6

    도심 속 장미정원으로 재탄생한 안양천…금천구, 2㎞ 수변 꽃길 조성

  • 7

    "나도 써볼까?" 귀염뽀짝 코이카 피코 이모티콘, 네이버 스티커로 무료 배포


@AsiafairPress 님의 트윗
  • 신문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책임자 : 고광용)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기사제보
  • 문의하기
로고

명칭: 한국문화콘텐츠산업총연합회 : 서울 아 04548호 | 등록일: 2010.06.01
제호: 페어뉴스 | 발행/편집인:고광용 .
청소년 보호방침 담당자: 고광용
발행소 :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128 하이포트 608호 :
Tel 02-2661-2610 Fax 0504-255-6633
사업자등록번호: 119-82-68130 e-mail : press@fairnews.co.kr

powered by mediaOn

UPDATE: 2025년 06월 14일 08시 49분

최상단으로
검색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