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어뉴스]= 셀프 네일아트 전문기업 ㈜위더스뷰티(www.tmb4u.com)는 휴대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네일아트를 할 수 있는 ‘Monday blues(먼데이 블루스)’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 대상 네일아트 작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데이 블루스를 이용해 나만의 개성있고 창의적인 네일 아트 작품을 응모하면 네티즌 투표를 거쳐 우수작품에 대해 총 5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응모방법은 5월 말일까지 ㈜위더스뷰티 홈페이지(www.tmb4u.com)에 응모작품의 사진과 스토리를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우리말로 ‘월요병’을 뜻하는 먼데이 블루스(Monday blues)는 네일아트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네일아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쁘띠상품이다.
‘먼데이 블루스’는 손톱보호 및 컬러젤 접착기능을 하는 베이스(3ml) 1병, 최신 트랜드에 맞게 선별된 48개의 컬러, 초소형 포켓램프(디자인특허 30-0750209)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폰에 연결해 사용하는 초소형LED 포켓램프는 먼데이 블루스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네일아트를 언제 어디서나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직접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먼데이 블루스는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공인된 영양보충제를 첨가했으며, 단백질 성분인 케라틴을 함유하고 있어 손톱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