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 차량, 이렇게 관리하면 안전"

BMW코리아, 1년간 딜러별 고객초청 서비스데이


[페어뉴스=박상대기자] BMW코리아가 BMW, 미니 고객들의 올바른 차량 관리를 위해 8개 딜러별 서비스데이를 진행한다.

첫 시작으로 지난 26일 바바리안모터스 일산서비스센터에서 고객 50여명을 초청해 행사를 치렀으며, 1년간 총 1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자가진단법과 외부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설명하면서 서비스센터의 기술력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효준 사장은 “우리는 그동안 고객서비스 평가단, 인보이스 핫라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