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T80 화이트쉘’, ‘탭 플러스’, 바스툴 ‘M17’ 시리즈로 홈 오피스, 서재, 다이닝 등 집안 공간 및 용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사무용부터 인테리어 의자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고급 사무용 의자 ‘T80’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쉘’은 화이트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공간의 느낌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재 또한 패브릭과 통기성이 좋은 고급 메쉬 2종으로
구성해 무더운 여름철 장시간 앉아있어도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다. 얼티메이트 싱크(Ultimate Sync)를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몸에 꼭 맞춘 듯한 최적의 착좌감을 선사하며 좌판의 길이 및 각도, 팔걸이 조절까지 가능해 개개인의 신체 특성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로 앉을 수 있다.

클라우디 블루, 에코그린, 럼 레드, 미드나잇 블랙 등 감각적이고 선명한 컬러 라인을 갖춘 ‘탭 플러스’는 등판이 젖혀진 상태로 고정되는 스탭 싱크(Step Sync)기능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제품이 새로 나왔다. 등판에 기대어 앉을 때 좌판이 등판과 다른 각도로 기울어지는 싱크로나이즈드 틸팅을 적용해 몸이 앞으로 미끄러지지 않고 요추가 등판에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또한 사용자가 편안한 각도로 등판을 고정시킬 수 있는 멀티락킹 기능도 3단계로 늘어나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해졌다.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스타일리쉬한 컬러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적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