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어뉴스]= 서울디자인재단은 7월 19일(금)부터 9월 10일(화)까지 DDP 스토어 판매기획전 ‘서울디자인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판매기획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을 찾은 관광객에게 기념할만한 디자인 상품을 제안하고, 멀리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시민에게 일상을 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디자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DDP 스토어는 서울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디자인 유통 플랫폼이자 서울 디자인의 현재를 제시하는 장으로,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첫 번째 판매기획전 ‘보답(報答)’을 개최한 바 있다.
살림터 1층에 위치한 DDP 스토어는 ‘서울 곳곳의 디자인’을 주제로 92개 브랜드 8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서울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와 디자인 스튜디오의 상품을 DDP 스토어로 그대로 옮겨와, 서울 디자인 여행이 펼쳐진다.
배움터 지하 2층에 자리한 DDP 스토어는 ‘일상에서 만나는 디자인’을 주제로 68개 브랜드 700여 개 상품을 소개한다. 바쁜 일상에 쫓겨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시민을 위해 일상을 여행처럼 즐길 수 있는 디자인 상품을 엄선하였다.
또한, DDP 스토어는 DDP 개관 5주년을 기념해 선착순 500명만이 단돈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DDP 서프라이즈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DDP 스토어는 서울디자인재단이 상설 운영하는 디자인·공예 상품 편집숍으로, 매달 입점선정위원회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공예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DDP 홈페이지(www.ddp.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