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메뉴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페어뉴스

유통경제

  • 회원가입
  • 로그인
  • 뉴스 종합
    • 종합
    • ESG
    • 경제/IT
    • 사회/문화
    • 레저/여행
    • 지역뉴스
    • 컬럼
  • 박람회/축제/행사
    • 종합
    • 박람회
    • 공연/전시
    • 지역축제
    • 기타행사
  • 갤러리
    • 포토
    • 동영상
  • 펫뉴스
    • 종합
    • 반려동물
    • 반려조/반려식물
  •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메뉴 검색창 열기

전체메뉴

닫기
  • 뉴스 종합
    • 종합
    • ESG
    • 경제/IT
    • 사회/문화
    • 레저/여행
    • 지역뉴스
    • 컬럼
  • 박람회/축제/행사
    • 종합
    • 박람회
    • 공연/전시
    • 지역축제
    • 기타행사
  • 갤러리
    • 포토
    • 동영상
  • 펫뉴스
    • 종합
    • 반려동물
    • 반려조/반려식물
  •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유통경제

  • 종합
  • 식품
  • 디지털
  • 생활·건강·여가
  • 스포츠·레저
  • 패션의류·잡화
  • 화장품·미용
  • 한율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 출시

    [페어뉴스]= 피부가 건강하게 빛나는 한국 여성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전하는 한율에서 ‘보들은행잎 모공탄탄 펩타이드 패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 관리에 탁월한 ‘보들은행잎’ 라인에서 신규 유형으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이다. 피지 조절에 특화된 ‘은행잎’과 탄력에 효과적인 ‘펩타이드’의 조화로 탄생한 ‘은행잎 비건 펩타이드™’ 성분을 모공핏 세럼 한 병과 동일하게 고함량 그대로 패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은행잎 비건펩타이드™’는 일반 펩타이드보다 3배[1] 더 강력하게 모공을 조여주는 한율만의 특효 성분으로, 모공의 부피, 면적을 줄이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가꿔주어 모공 속, 벽, 결 3중 입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손끝으로 탄탄한 모공을 느끼고 매끈한 피부 결로 가꿀 수 있도록 4세대 필링 포뮬러(AHA-PHA-LHA)를 배합한 결과, 메이크업 후 5분 뒤 요철 커버 100%, 6시간 후까지 요철 커버 100% 효과[2]가 있음을 확인했다. 패드는 고효능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텐셀-거즈-텐셀 구조의 비건 3중 레이어 원단으로 개발했다. 거즈면이 내용물을 풍부하게 머금고 있고, 피부에 직접 닿는 텐셀면은 부드러워 자극 걱정

    • 노정호 기자
    • 2025-07-03 09:27
  • 셀럽들이 주목한 360도 포토 콘텐츠, 이제 누구나 즐긴다

    [페어뉴스]= 지와이서울이 운영하는 포토부스 플랫폼 ‘360photo.kr’이 일반 소비자도 콘텐츠 트렌드를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숏폼 특화 360도 영상 포토부스 ‘360포토부스’의 렌탈 사업을 개시한다. 최근의 SNS 콘텐츠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등 쇼츠/숏폼으로 불리는 1분 이내의 짧은 동영상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포토존 역시 점차 ‘사진’ 위주에서 ‘영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특히 20대 전후의 젊은 세대들은 스티커사진 세대와 달리 동영상에 더 친숙함을 느끼고 있어 이러한 새로운 동영상 수요는 더욱 강해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셀럽들이 방송이나 이벤트 현장에서 360도 회전 촬영 장비를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며, 이러한 콘텐츠 경험이 대중 속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제 ‘360photo.kr’의 360포토부스 렌탈/대여를 통해 일반인들도 360도 회전 촬영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360포토부스는 360도로 회전하며 원판 위의 사용자를 10초 내외로 촬영하고, 손쉽게 효과를 입힌 뒤 그 자리에서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에 올려 곧바로 확산할 수 있도록 한다. 360포토부스는 마치 사용자가 영화의 한 장면을 찍는 것과 같은 체험

    • 고동언 기자
    • 2025-07-03 09:25
  • ‘소이프유캔 SOIFUCAN’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론칭

    [페어뉴스]= 망고디자인(대표 최충훈)이 새로운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소이프유캔(SOIFUCAN)’을 전개한다. 브랜드 디렉터는 런던컬리지오브패션(LCF) 맨즈웨어 출신의 강묘정 디자이너로, 글로벌 컬렉션과 다양한 브랜드 디렉팅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소이프유캔(SOIFUCAN)’은 위트 있는 그래픽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조화롭게 담아낸 브랜드다. 강묘정 디렉터는 ‘입는 순간 태도가 시작된다’는 철학에 기반해 옷을 통해 개인의 개성과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소이프유캔(SOIFUCAN)’ 브랜드의 제품군은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기반으로 한 맨투맨, 후드, 셔츠, 니트, 점퍼 등으로 구성되며, 클래식과 스트리트 무드가 절묘하게 믹스돼 있다. 단순한 그래픽을 넘어 브랜드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은 디자인으로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소이프유캔(SOIFUCAN)’의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된다.

    • 노정호 기자
    • 2025-07-03 09:19
  • 투썸플레이스, 아샷추&아이스티 흥행 잇는다… 1달 만에 70만 잔 돌파

    [페어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올해도 ‘아샷추(아이스티 + 샷 추가)’와 아이스티 라인업을 강화하며 여름 시즌 음료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여름 시장을 겨냥해 선제적으로 아샷추 및 아이스티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출시 후 약 1달 만에(5월 15일부터 6월 11일까지) 누적 판매량 70만 잔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는 출시 직전 기존 제품군의 동일 기간(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판매량 대비 35% 이상 증가한 수치로, 여름 시즌 음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다. 올해는 기존의 달콤한 피치 맛에 이어 상쾌한 민트와 산뜻한 애플 맛 신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다양한 취향을 겨냥한 조합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아샷추의 MZ세대 판매 비중이다. 아샷추의 20대 판매 비중은 아메리카노 대비 2배 가까이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아샷추가 MZ세대의 입맛과 감각을 정조준한 음료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투썸플레이스의 아샷추는 일반적인 아이스티 분말이 아닌 농축액과 티 본연의 특징을 살린 원료를 사용해 맛의 깊이를 더한 것이

    • 노정호 기자
    • 2025-06-14 08:49
  • 온-오프라인 대표 플랫폼, GS25-네이버 ‘지금배달’ 서비스 개시

    [페어뉴스]= GS25가 네이버의 신규 퀵커머스 서비스 ‘지금배달’에 입점해 퀵커머스 채널 강화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6월 11일부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내 ‘지금배달’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5000여 종의 상품을 빠르게 배송한다. 이번 입점은 퀵커머스 경쟁력 강화와 신규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을 도모하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운영 초기에는 전국 1000여 개 GS25 점포에서 서비스가 시작되며, 전 점포로 신속하게 확대해 전국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웹 또는 앱에서 ‘지금배달’ 메뉴를 통해 GS25를 선택한 후, 배달 또는 픽업 방식으로 상품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도시락·음료·스낵 등 식음료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기존 GS리테일 퀵커머스 플랫폼 ‘우리동네GS’와 동일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운영된다. 서비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GS25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배달비 무료 쿠폰이 함께 제공돼 초기 고객 유입을 유도할 계획이다. 네이버 ‘지금배달’은 사용자 반경 1.5km 내에 위치한 매장에서 1시간 이내 배송

    • 고동언 기자
    • 2025-06-12 09:22
  • 브리타, 신제품 ‘큐브 온·정수기’ 국내 출시

    [페어뉴스]=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한국 지사 설립 이후 첫 온정수기 ‘큐브 온·정수기’를 국내 출시하며, 기존 저그형 정수기를 넘어 제품군을 확장한다. 큐브 온·정수기는 버튼 하나로 원하는 온도의 물을 즉시 추출할 수 있는 전원형 제품으로, 실온부터 95℃까지 총 5단계(실온·45℃·65℃·85℃·95℃)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정수는 물론 따뜻한 물까지 바로 이용할 수 있어, 차 한 잔이나 컵라면, 이유식 준비 등 일상 속 물이 필요한 여러 상황에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별도 타공이나 설치, 수도 연결 없이 코드를 연결한 뒤 물탱크에 물만 채우면 바로 작동한다. A4 용지 사이즈의 콤팩트한 크기로 좁은 주방이나 원룸, 소형 사무실 등에서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세련되고 간결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큐브 온·정수기는 막스트라 프로 라임스케일 엑스퍼트 필터 1개입과 함께 제공된다. 해당 필터는 미세입자·염소·중금속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4단계 필터링은 물론, 막스트라 프로 퓨어 퍼포먼스 필터 대비 석회질을 50% 더 강력하게 제거해 차·커피 본연의 아로마를 살리고 기기 수명 연장에

    • 노정호 기자
    • 2025-06-12 09:15
  • 손상모 전문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 출시

    [페어뉴스]= 파인투데이코리아의 손상모 전문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가 보다 근본적인 두피 및 모발 케어를 내세운 신제품 ‘프리미엄 EX 헤어 폴 케어 & 리페어(이하 헤어 폴 케어 & 리페어)’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헤어 폴 케어 & 리페어’는 건강한 모발의 근간이 되는 두피 강화에 초점을 맞춘 라인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츠바키 최초의 두피·모발 동시 강화 케어 라인이다. 츠바키만의 아이코닉 성분으로 잘 알려진 ‘까멜리아오일포스’와 두피와 모발을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본드리스토어’가 핵심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두 가지 성분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해 손상된 모발과 약해진 두피에 한층 강화된 케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데미지 센서 성분[3]이 함유돼 모발 곳곳의 케어를 돕고, 오랜 시간 지속되는 향긋하고 상쾌한 까멜리아 향기가 기분 좋은 헤어 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출시 전 이뤄진 소비자 테스트[4]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헤어 폴 케어 샴푸는 ‘모발 볼륨감이 느껴짐’(90.48%)과 ‘두피 건강 및 촉촉한 머릿결’(

    • 고동언 기자
    • 2025-05-30 09:40
  • 일룸, 신혼부부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 맞춘 신제품 소파 4종 출시

    [페어뉴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신혼부부의 취향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한 소파 신제품 4종을 오는 31일 출시한다.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신혼부부에게 거실은 서로의 일상을 채워가는 공간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가 중요하다. 특히 신혼 초기에는 이사나 자녀 계획 등으로 생활 환경의 변화가 잦은 만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구 선택이 필요하다. 이에 일룸은 신혼부부의 생활 방식과 공간을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일룸만의 디테일로 구현한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통해 소파 △플로코 △아떼 △오브 △닛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플로코’는 다섯 가지 블록으로 구성된 모듈형 소파다. 사용자가 모듈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공간 및 가족 구성원의 변화가 많은 신혼부부에게 적합하다. 소파 외곽에는 입체적인 테두리 마감을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장자리에 숨겨진 지퍼로 소파 커버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소재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매버릭 패브릭’과 린넨 혼방으로 시원한 프렌치 무드의 ‘클로이 패브릭’ 총 2가지로,

    • 노정호 기자
    • 2025-05-30 09:35
  • 해남군 브랜드쌀 '땅끝햇살' 전남 브랜드쌀 평가 대상 수상

    [페어뉴스]= 해남군 브랜드 쌀 '땅끝햇살'이 2025년 전라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땅끝햇살은 지난 2016년 상표 등록된 해남군 브랜드쌀로 해남군 5개 미곡종합처리시설에서 공동으로 판매하고 있다. 전남농업기술원에서 육성한 최고 품질의 새청무 벼를 기반으로 각각 땅끝햇살과 땅끝햇살 수(秀) 상표로 출시하고 있다. 토양재배를 통해 재배적지를 선정한 후 철저한 계약재배를 통해 생산된 브랜드쌀로, 밥을 지었을 때 찰진 식감과 식어도 잘 굳지 않고 본래의 맛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소비자 평가에서 다수의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명품쌀로 인정받고 있다. 전라남도 10대 고품질 브랜드쌀 선정은 도내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브랜드 쌀에 대해 약 2개월간 품종 혼입률, 외관, 단백질 함량, 식미 평가, 잔류농약 검사 등 항목을 종합평가해 선정한다. 시중 매장에서 무작위로 수집한 시료를 농업기술원과 식품·보건 전문기관에 의뢰해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했다. 땅끝햇살은 모든 외부 평가에서 고르게 우수 평가를 받은 가운데 특히 단일품종 증가율과 수출실적 등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좋은 점수를 받았다. 땅끝햇살은

    • 고동언 기자
    • 2025-05-30 09:24
  • 센녹, 포근 향기 담은 '고체 향수, 퍼퓸 헤어미스트' 출시

    [페어뉴스]= 향기로운 순간을 전하는 '센녹'(SENNOK)이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고체 향수와 퍼퓸 헤어미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센녹 솔리드 퍼퓸 레몬 비누', '센녹 솔리드 퍼퓸 바닐라 파크' 등 고체향수 2종과, △시그니처 퍼퓸 향이 담긴 '센녹 헤어 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 1종 등 총 3종으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특별한 향기 레이어링을 완성할 수 있다. '솔리드 퍼퓸 레몬 비누'는 햇살을 머금은 뽀송한 솜이불처럼 포근한 향을 베이스로, 레몬, 베르가못, 자스민 등 상쾌한 시트러스 비누향을 담았다. '솔리드 퍼퓸 바닐라 파크'는 이불 속 포근함과 달콤한 꿈의 여운이 느껴지는 향으로, 은은한 시나몬과 플로럴, 바닐라 향이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센녹 솔리드 퍼퓸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스틱형 고체향수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원하는 부위에 한번 바르기만 해도 끈적임 없이 향이 오랫동안 유지돼, 향수 덕후들의 외출 필수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헤어 퍼퓸 미스트 베이비블러셔'는 센녹 인기 향수인 '베이비블러셔' 향을 그대로 담아, 건조한 머릿결에 생기를 더하고, 부드럽고 포근한 코튼향까지 오래도록 느낄 수 있는

    • 노정호 기자
    • 2025-05-28 10:18
이전
1 2 3 4 5
다음
배너
배너

랭킹 뉴스

  • 1

    초록이 만든 여름 터널, 보성군 메타세쿼이아길 드라이브 길로 제격!

  • 2

    6월 골목 상권 축제로 물드는 광주송정역세권

  • 3

    금정구, 2025 금정산성축제 13일∼15일 개최

  • 4

    여름의 시작 ‘서울썸머바이브’ 음악과 춤, 아트와 패션까지 노들섬을 뜨겁게 달군다

  • 5

    "도심 속 만나는 풍류와 휴식" 강북구, '우이천변 페스타 2025 우이별곡' 개최

  • 6

    투썸플레이스, 아샷추&아이스티 흥행 잇는다… 1달 만에 70만 잔 돌파

  • 7

    익산시, 밤을 품은 낭만 여행으로 관광객 매료


@AsiafairPress 님의 트윗
  • 신문사소개
  • 찾아오시는 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책임자 : 고광용)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기사제보
  • 문의하기
로고

명칭: 한국문화콘텐츠산업총연합회 : 서울 아 04548호 | 등록일: 2010.06.01
제호: 페어뉴스 | 발행/편집인:고광용 .
청소년 보호방침 담당자: 고광용
발행소 : 서울, 강서구 금낭화로 128 하이포트 608호 :
Tel 02-2661-2610 Fax 0504-255-6633
사업자등록번호: 119-82-68130 e-mail : press@fairnews.co.kr

powered by mediaOn

UPDATE: 2025년 07월 03일 09시 32분

최상단으로
검색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