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www.stokke.com)가 45년 전통의 하이체어 트립트랩에 이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모던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하이체어 ‘스텝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스텝스는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하이체어다. 유럽산 고급 너도밤나무와 오크, 견고한 플라스틱을 사용해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립트랩과 달리 현대적인 감각의 북유럽 디자인이라는 점이 특징이다.또한 시트와 발판의 높이를 도구없이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아이의 허리와 엉덩이를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아이 스스로 자기주도 이유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더불어 스텝스는 다리와 시트, 베이비세트 등의 부분별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다리 부분은 너도밤나무와 오크 중 선택할 수 있다. 기존 유아 식탁의자에서는 볼 수 없었던 블랙 색상의 시트나, 핑크 색의 베이비세트도 출시되어, 모던하면서 스타일리쉬한 하이체어를 완성할 수
[페어뉴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www.stokke.com)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독창적인 패턴과 섬세하며 고급스러운 색상이 돋보이는 ‘스토케 썸머 키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2017년형 썸머 키트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다양한 꽃과 나무, 동물 이미지를 활용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독창적인 패턴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을 정도로 상상력이 가득한 패턴을 캐노피 안 쪽에 적용, 아이들이 유모차 안에서도 창의적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색상은 고급스러운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플로라 그린, 플로라 핑크, 플로라 블루 총 3가지 스타일이며, 스토케의 디럭스형 유모차인 익스플로리, 크루시, 트레일즈에 장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또한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UPF 50+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치명적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바이저가 포함된 캐노피, 안전바 커버, 후면 커버,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썬세일(햇빛 가리개), 테리 소재의 시트 커버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햇빛과 더위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더불어 아이가 앉은 시트 공간을 쾌적하게 해주는…
[페어뉴스=박상대기자] "호텔 고층 테라스에 봄날의 화사한 정원처럼 꾸며진 로맨틱한 예식공간으로 커플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코트야드메리어트 남대문이 꽃들로 만개한 정원을 테마로 한 '블루밍 가든' 웨딩 쇼케이스를 오는 22일 공개한다. 쇼케이스 상담 예약자에게는 당일 모모카페에서 제공하는 저녁식사를 제공하며, 당일 계약자에게는 결혼 식대 10% 할인, 클럽 메리어트 식음료 멤버십 1년 이용권, 결혼일 스위트룸 숙박권 등의 혜택을 서비스한다. 이 호텔의 웨딩홀은 중소 규모 행사에 적합하며, 19층의 야외 테라스에는 화사한 꽃으로 장식한 버진로드가 깔려있어 소규모 웨딩에 적합하다. 웨딩 쇼케이스는 22일 저녁 6시30분부터 3시간 동안 19층에 있는 '테라스194'에서 진행한다. 문의 02-2211-8115
[페어뉴스=박상대기자] 연회장 앞 포토 테이블의 아름다운 꽃 장식, 조말론 런던의 은은한 봄향기를 제공하는 품격 있는 봄 웨딩 프로모션이 등장했다. 호텔 그랜드하얏트 서울이 6월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결혼하는 커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 프로모션은 그랜드 볼룸에서 예식을 하는 고객을 대상을 하며, 최소 250명의 하객들이 참여하는 웨딩부터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의 웨딩홀은 그랜드와 리젠시 룸 두곳이다. 결혼 규모에 따라 통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볼룸은 최대 750명이며 리젠시 룸은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문의 02-799-8475
[페어뉴스=박상대기자] 유럽식 종탑과 아늑한 소나무 뜰 사이로 만발한 봄꽃들… 5월의 푸르른 정원을 연상하게 하는 메이필드호텔이 4, 5월 두달간 로맨틱한 웨딩 ‘블루밍 브라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가장 결혼하고 싶은 곳으로 꼽는 로맨틱 플레이스다. 순백의 화이트 톤으로 전체를 인테리어 한 '카라홀'은 로망 그 자체다. 전면의 큰 창과 천장이 열리는 유리창으로 쏟아지는 햇살은 마치 숲 속의 온실에 있는 듯하다. 홀 뒤쪽에 자리한 고풍스러운 파이프 오르간은 웨딩의 품격을 더욱 높여준다. 프로모션 테마는 '맞춤형 웨딩 스타일'로, 야외웨딩 전문가와 플로리스트가 커플과 하객들 모두에게 잊지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은 6, 7월 윤달에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합리적 비용으로 스몰웨딩을 치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신랑신부를 위한 6만원대 스페셜 메뉴와 식음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테이블 센터피스 캔들 장식은 무료로 서비스한다. 이 혜택은 하객 수가 100명 이상일 때 가능하다. 문의 02-2660-9200
[페어뉴스=박상대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봉통'이 한국시장 진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0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리며, 이날 신상품 인 '메리제인 슈즈(사진)'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녀와 함께 하는 컬러링 체험과 펀치박스 게임을 진행하며,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초코 케이크팝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페어뉴스=박상대기자] 올 봄 유니크한 호텔웨딩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웨딩페어가 17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린다. 오후 1시와 5시 두차례 그랜드볼룸과 파크볼룸에서 열리며, 이 자리에선 콘래드 웨딩과 함께 스드메, 예단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웨딩 브랜드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페어의 테마는 ‘블로썸’. 사랑으로 맺어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이 만개한 봄날의 벚꽃처럼 아름답게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화사한 봄의 신부를 연상하게 하는 벚꽃을 활용해 신부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플라워 데코와 웨딩 드레스, 헤어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예정이다. 특히 이 자리에는 유럽 명품 웨딩드레스 노비아, 턱시도 브랜드 로드앤테일러와 콘래드의 플라워 데코 헬레나 플라워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웨딩드레스 쇼도 펼쳐진다. 페어 관람은 12일까지 사전 예약해야 가능하며, 참여자에겐 신규 웨딩특전과 함께 풍성한 경품을 증정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문의 02-6137-7230
[페어뉴스=박상대기자] 파크하얏트 서울이 올해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4월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기간 안에 ‘웨딩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신청하는 커플에게 결혼 당일 객실을 스위트급으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하객이 40명 이상이면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70만원 상당의 파크 스위트룸을, 100명 이상이면 300만원 상당의 디플로매틱 스위트룸을 제공한다. 또 친밀한 지인들과의 행복한 파티를 원하는 커플을 위해 스몰웨딩도 준비했다. 코스요리와 와인, 생화장식 케이크, 방명록, 신부 대기실 데커레이션, 객실로 구성했다. 아울러 웨딩 규모에 따라 넵킨 데커레이션, 60만원 상당의 포토 테이블과 10만원 상당의 이도 찻잔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페어뉴스]= 대한민국 No.1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다이치 베스트셀러 카시트 ‘퍼스트세븐’의 리미티드 에디션 ‘화이트 프레임’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카시트 프레임에 화이트 컬러가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소중한 아이의 첫 카시트에 특별함까지 더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박람회를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포함 ‘퍼스트세븐’,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를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은 물론 정품 썬바이저와 쿨시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일일 선착순 50명에게는 핸드워시, 기저귀, 물티슈, 스킨케어 키트로 구성된 LG 생활건강 GIFT를 증정한다. 아이가 카시트에서 더욱 따뜻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다이치 신규 액세서리도 이번 박람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카시트 뿐만 아니라 유모차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베이비 블랭킷(니트/코튼)과 나비베개가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사용 시기에 맞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목베개도 출시될 예정이다. 기존 신생아용으로만 판매되던 쿨시트는 주니어까지 고려하여 사이즈 별로 라인업을 갖추었다. 이외에도 베…
[페어뉴스=박상대기자] 유아용 물티슈의 메탄올 허용기준 초과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엄격한 품질관리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깨끗한나라가 고품질 유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최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제조 전과정에 대한 기준을 더욱 엄격하게 적용해 건강한 생활문화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지했다. 유아용 물티슈를 포함한 물티슈 제품은 2015년부터 화장품으로 분류되면서 관련 법을 엄격하게 적용받고 있다. 이와 관련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페퍼민트는 6단계 정제수에 페퍼민트 추출물을 넣어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아용 물티슈는 피부자극, 경구독성, 안점막 자극에 대한 공인된 테스트를 거쳐 국내는 물론 안전성에 민감한 홍콩 엄마들의 마음도 사로잡아 시장 점유율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비야비야’의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 성분 100% 식품첨가물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페어뉴스]=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후드와 시트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신규 옵션을 추가해 12가지 조합이 가능해진 스마트한 도시형 유모차 ‘스쿠트’를 출시한다.이번에 출시된 스쿠트는 소비자 취향에 맞게 상품을 제작하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반영해 후드와 시트 색상을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제품 색상만 선택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후드와 시트 색상을 각각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이 원하는 색상이 반영된 유모차를 만들 수 있다. 후드는 블랙멜란지, 그레이멜란지, 레드, 오렌지, 그린, 블루 총 6개 색상, 시트는 블랙과 블랙멜란지 총 2개 색상이 출시되어 12가지의 색다른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후드 부분은 색상 추가와 더불어 기능도 업그레이드되었다. 연약한 아이의 피부를 햇빛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후드 길이를 연장했고 통풍창을 추가해 더욱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스쿠트는 스토케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www.stokke.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1544-8342)
[페어뉴스=박상대기자] 유아동복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가 ‘클랜씨’로 유명한 아동복업체 ‘어린이가천재’와 공동 투자해 만든 새로운 브랜드 '타티투펩(taateetoofeb)'을 론칭했다. 타티투펩은 3~8세용 토들러를 취급하는 전문 브랜드이며, 오는 25일까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한다.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 모두에게는 내년 봄여름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을 지급하고, 3만원 이상 구매자 500명에게는 타티투펩 캐릭터가 그려진 새해 캘린더를 증정한다. 한편, 타티투펩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컬러로 제작해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러운 코디가 가능한 맨투맨을 1만5500원에, 쭈리기모 소재의 여아용 루즈핏 나울너울 프릴 티셔츠를 1만7500원에 판매한다. 남아용 앞산 산책 라운드 상하복은 2만7500원, 여아를 위한 밍크 스판으로 제작한 원피스형 집업 트레이닝룩 상하복은 3만9500원에 살 수 있다.
[페어뉴스=박상대기자] 글로벌 콘텐츠기업 스마트스터디가 성탄과 연말을 맞아 롯데월드와 함께 ‘핑크퐁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핑크퐁은 동요, 동화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기반으로 아이들에게 재미와 함께 교육적인 효과를 전달해주는 유아동 교육 브랜드다. 편당 1~5분으로 구성한 유아동 대상의 스토리텔링(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앱, 유튜브, IPTV, 도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5개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다.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대표 키즈 콘텐츠로 떠오른 핑크퐁과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롯데월드가 한해 동안 부모와 어린이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롯데월드에서 핑크퐁 스토어 앱을 제시하면 맘키즈 자유이용권과 연간이용권을 51%와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또한 앱을 제시하고 이용권을 구매하는 핑크퐁 패밀리 고객 4000명에게 핑크퐁 컬러링북과 핑크퐁 TV앱 VIP 30일 이용권, 타투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페어뉴스=박상대기자] 어린이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가 신학기를 맞아 ‘성장’과 ‘안전’을 테마로 한 책가방 7종을 선보였다.무게 하중을 최소화한 U자형 어깨 끈에 가벼운 EVA 소재와 내구성이 좋은 PU 소재를 사용해 어깨 끝으로 쉽게 꺼지지 않으면서 책가방의 무게도 분산해 편하게 가방을 멜 수 있다. 또 일부 제품에는 쉽게 깨지거나 변형이 되지 않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방 속 물건이 손상될 염려가 없다. 색상 역시 인기 컬러인 네이비, 핑크, 레드를 기본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별 모양, 카무플라쥬 프린트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만들었다. 한편, 블랙야크키즈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착용 인증샷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패딩, 맨투맨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어뉴스=박상대기자] 모자 옆 양쪽을 접었다 폈다할 수 있어 어린이들의 머리와 귀를 따스하게 해주는 방한모자 '윈터 플랩캡(사진)'이 나왔다.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썬글레이드가 선보인 이 모자는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원단으로 만들어 찬바람과 눈으로부터 아이들의 머리를 보호해 준다. 또한 모자 뒷부분에 새겨진 로고는 3M 스카치라이트 반사 소재로 프린트해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띄어 아이들의 안전도 지켜준다. 플랩 길이 역시 넉넉해 아이들의 귀, 볼, 턱 부위를 감싸주면서 접착 부위도 부드러운 수입 벨크로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한편 썬글레이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쇼핑몰 베이비반즈코리아를 통해 이달까지 25% 할인 판매한다. 이어 24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베이비반즈 부스를 방문하면 동일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윈터 플랩캡 체험단도 모집한다. 오는 27일까지 베이비반즈코리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신청하면 심사를 통해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