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여성을 위한 퍼포먼스 웨어인 ‘포모션 (FORMOTION)’ 컬렉션을 출시했다. 전 세계 모든 여성에게 용기와 영감을 전달하고 있는 아디다스 ‘WATCH US MOVE’ 우먼스 캠페인 아래 출시된 ‘포모션’ 컬렉션은 여성들의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퍼포먼스 웨어이다. 전 세계 여성들을 대상으로 광범위한 연구 및 여론 조사를 통해 얻은 정보와 함께 디자인 팀 전원을 여성으로 구성하는 등 여성들이 운동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에 집중 조명하였다. 이러한 여성의 신체와 움직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움직임에 따른 퍼포먼스 효과는 극대화하면서도 디자인과 핏을 살린 제품들이 개발되었다. ‘포모션’ 컬렉션은 퍼포먼스 웨어인 만큼 뛰어난 기능성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최적화된 컴프레션 핏을 제공하는 ‘스튜디오 브라’는 편안함과 지지력의 밸런스가 뛰어나 탄탄한 밴드가 가슴 아랫부분을 적당한 강도로 지지해 주어 가벼운 운동에도 충분한 서포트를 제공한다. 또한, 높아진 넥 라인과 넓어진 레이서 백 디자인, 탈부착 패드로 커버력을 높여 남들의 시선보다는 움직임 자체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봉제선을 없앤 심
[페어뉴스]= 글로벌 스포츠 리딩 브랜드 아디다스가 세계적 완구 기업 레고 그룹과 손잡고 다채로운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SS21 아디다스 X 레고® 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난 1월에 출시한 첫 번째 ‘아디다스 레고®’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아디다스 X 레고® 도트’ 컬렉션은 레고 도트의 유니크한 패턴을 활용해 산뜻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상상대로 그려 나가는 세상’이라는 캠페인 메시지에 맞게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으로, 따뜻한 봄을 맞아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의 의류와 신발로 구성되어 있다. 알록달록한 도트 패턴의 티셔츠, 양면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서블 자켓, 가벼운 착용감의 쇼츠와 타이츠, 부드러운 쿠셔닝으로 안정적인 착지를 도와주는 운동화 등 경쾌한 느낌의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고려한 최적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남아와 여아 제품으로 성별을 구분 짓는 것이 아닌, 아이의 취향을 존중해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는 젠더리스 컬렉션이라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키즈 패션 매거진 ‘밀크’를 통해 아이들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을 담은 아디다스 키즈 화보
[페어뉴스]=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헤어∙바디 전용 퍼스널 케어 라인 ‘그리너스(GREENUS)’를 론칭하고 신제품 샴푸와 바디 워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그리너스 프레쉬 헤어 샴푸’ 2종과 ‘그리너스 프레시 바디 워시’ 2종이다. ‘그리너스 프레쉬 헤어 샴푸’ 2종(우디허브향, 오리엔탈허브향)은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과 라벤더, 페퍼민트 등 7종의 허브 성분을 담은 약산성 샴푸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각종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준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병풀앰플과 코코넛에서 유래한 저자극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그리너스 프레쉬 바디 워시’ 2종(우디허브향, 오리엔탈허브향)은 영양감 가득한 풍성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줄 뿐 아니라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리너스 라인 전 제품은 병풀(호랑이풀)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천연 허브 성분이 진정,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싱그러운 풀향기
[페어뉴스]= 코로나19 확산으로 우리 생활 속에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가 늘고 있다. 출근부터 퇴근까지 장시간 착용으로 마스크가 닿는 입 주변과 콧등, 두 뺨이 붉게 달아오르는 등 코로나19의 심각한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피부에 대한 스트레스도 같이 높아져만 간다.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피부가 계속해서 자극 받을 뿐만 아니라 마스크 속에 찬 습기가 염증이나 좁쌀 같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수 없는 요즘 트러블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l 자극없는 약산성 클렌징으로 세안 마스크의 장시간 착용으로 피부는 예민해지고 민감해진 상태이므로 과도한 클렌징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약산성 클렌저로 모공 속에 쌓여있는 미세먼지나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해 주는 것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오리스의 ‘데이 바이 데이, 클렌징 젤’은 정제수 대신 국내 제철 원료인 제주 유기농 황금하귤추출물을 사용한 약산성 클렌징 젤이다.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약모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자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없이 세안이 가능하며 세안 후에도 피부
[페어뉴스]=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첫 TV CF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컨셉으로, 컬러를 통한 즐거움에 젠더의 구분이 없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했다. 젠더 이분법으로 나뉘던 메이크업 시장을 전체 성별의 시장으로 확대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것이다. 광고 영상은 남성이 립스틱을 바르는 파격적인 장면의 인트로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성별에 관계없이 네 명의 남녀 모델이 메이크업을 즐기는 당당한 모습을 연출했으며, 영상 전반을 힘 있는 카메라 워킹으로 연출해 새로운 시대에 도전하는 라카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했다. 영상 속 제품들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특히, 인트로에 등장하는 남성 모델이 선보인 ‘워터리 쉬어 립스틱’의 ‘레너드’ 컬러 제품은 H&B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자사 온라인몰의 남성 구매 비중이 약 30%를 차지할 만큼 남성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또, 엔딩 부분에 오는 3월 첫 선을 보일 신제품 쿠션 제품을 깜짝 공개해 주목을 끌 예정이다.
[페어뉴스]= 2019년 유튜브 시장을 분석한 결과, 국내 브랜드 및 제품들이 완승을 거두며 K뷰티 파워를 입증했다. 국내 최대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Leferi, 대표자 최인석)’의 전문 기업 부설연구소인 ‘레페리 데이터 연구소’가 2019년 유튜브 내 뷰티 업계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레페리에서 한 해 동안 유튜브 상에서 언급된 브랜드 및 화장품에 대해 빅데이터 전수 조사에 나선 결과 로드샵 중심의 국내 브랜드들이 상위권에 나란히 랭크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섰다. 투쿨 포 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제품 종합 1위… ‘국민쉐딩' 타이틀 굳건히 유지유튜브 상에서 가장 많은 리뷰가 이루어진 뷰티 제품 조사 결과, 국민 쉐딩으로 불리는 ‘투 쿨 포 스쿨‘의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 제품이 약 950여 편의 뷰티 유튜브 콘텐츠에 노출되며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가장 사랑하는 제품’ 1위에 올랐다. ‘키스미'의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또한 꾸준한 인기로 2위에 랭크됐으며, 구독자 규모가 높은 스타 크리에이터부터 마이크로 크리에이터들까지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스테디셀러 ‘룩 앳 마이 아이즈'…
[페어뉴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감성화장품 브랜드 '모레모'는 10분만 투자하면 집에서도 헤어 전문샵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찰랑찰랑한 머릿결로 변신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헤어 클리닉 라인 '모레모 투스텝 헤어 클리닉 R'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모레모 투스텝 헤어 클리닉 R'은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단백질 케어'와 고보습 히알루론산 '보습 유지력 케어' 등 2단계 고농축 케어로 영양과 보습 및 모발건강에 꼭 필요한 단백질까지 급속충전해 푸석한 극손상모를 만지고 싶은 찰진 여신 머릿결로 변신시켜주는게 특징이다.이 제품은 1단계 '단백질 케어'(100ml)와 2단계 '유지력 케어'(100ml)로 구성됐으며, 모발에 1단계 도포후 5분 방치, 헹굼없이 바로 2단계를 덧발라준 뒤 5분 후 헹구는 정통 살롱 투스텝 솔루션으로, 기존 홈케어 제품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투스텝의 체계적인 헤어솔루션을 구현한 프리미엄 상품이다.고분자와 저분자가 어우러진 2중 구성 히알루론산과 감자 유래성분의 강력한 수분 코팅막이 수분손실 방지와 손상모별 맞춤보습을 제공해 하루종일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해 준다.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보다 300~1,000배 이상의…
[페어뉴스]= 글로벌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아침 출근시간, 잦은 염색과 드라이, 열기구 사용으로 손상된 머리카락을 10초만에 반짝반짝 찰랑이는 머릿결로 바꿔주는 마법같은 딥-리페어링 아이템 '올인원 컨디셔너'를 출시했다.'씨엘바이오 올인원 컨디셔너'는 빨리 흡수돼 따로 헹구지 않는 리브-인 타입으로, 열기구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너리싱 코팅', 수분공급에 탁월한 우유 단백질이 모발을 건강하게 해주는 '딥-리페어링', 아미노산과 단백질을 함유한 '고농축 영양충전' 등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멀티케어 제품이다.이 제품은 특허받은 첨단 바이오 CL 신물질을 다량 함유해 피부진정 및 손상된 피부장벽 강화에 탁월하며, 글리신, 알라닌 등 아미노산 20종, 하이드롤라이즈드계 단백질 8종 등 모발건강에 좋은 핵심 트리트먼트 성분이 풍부해 엉키고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더없이 좋은 직장녀 필수 아이템이다.핵심성분인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 Ceriporia Lamaritus)는 씨엘바이오가 세리포리아 락세라타의 단점을 보완해 독자 개발한 특허받은 바이오 신소재로, 베타글루칸과 피부세포에 좋은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것으로 알려져…
[페어뉴스]= 공채사들의 본격적인 상반기 공채접수가 시작되면서 취준생들의 스펙준비가 한창이다.공채사들이 새롭게 도입된 블라인드 채용 도입으로 면접 비중이 높아지면서 좋은 인상을 어필하기 위한 얼굴 스펙 즉 페이스펙(Face+Spac)을 준비하는 취준생들도 늘어나고 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박선재 원장은 “신학기와 상반기 면접시즌이 다가오면 또렷하고 긍정적인 첫인상을 원하는 젋은층들의 상담이 늘어난다”며“평소 눈이 작고 흐릿해 보인다면 눈매교정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눈매교정술의 경우 작은 변화만으로도 큰 이미지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면접 시 자신감 높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면접시에는 첫인상의 호감도를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얼굴 중 첫인상을 좌우하는 부위는 눈이라고 할 수 있다. 눈은 사람의 인상과 이미지를 결정하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첫 대면시 눈이 주는 비중이 큰 데다 다른 부위에 비해 이미지 변신 효과가 가장 크다. 눈성형은 눈의 모양이나 눈꺼풀 두께, 또 눈을 감고 뜰 때의 기능적 문제가 없는지 등을 다양하게 진단해야 한다. 눈성형 후 수술 흔적 없이 자연스러운지, 눈의 기능에는 문제가 없는지, 환자의 이미지와 잘
[페어뉴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초민감피부의 손상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Cicapair)’를 새롭게 선보인다. 2016년 첫 출시되었던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Cicapir)’는 국내외 시카 트렌드를 이끌어내며 시카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2017년 시카페어의 탄탄한 제품력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2017년 올리브영 스킨케어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시카 열풍의 서막을 울렸다. 또한 작년 초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민텔(Mintel)은 이러한 시카 열풍에 주목하며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이 이러한 열풍에 불을 붙였다고 분석하기도 했다. 그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더 강력해진 성분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되는 ‘2세대 시카페어’는 스트레스, 외부 유해물질 등으로 인한 일시적 민감 피부뿐만 아니라 극도로 민감해진 ‘초민감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닥터자르트만의 독자성분인 자르트바이옴™(Jartbiome™)이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손상 방어력을 향상시켰으며, 10가지 이슈 성…
[페어뉴스]= 연말이 되면 시간이 유독 빠르게 흘러가는것처럼 느껴진다 .한 해 동안 누적된 피로와 함께 이듬해 한 살 더 나이든다는 심리적인 부담감도 무시할수 없다. 특히 연말연시 각종 모임에서의 잦은 음주는 피부를 쉽게 푸석하게 만들어 피부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다.실제로‘2017 대한민국 피부 건강 엑스포’에서 피부 고민과 관련한설문조사에서 평상시 피부 고민을 묻는 질문에 43.7%의 응답자가 ‘피부 잔주름과 노화’라고 답했다.다음으로 많이 나온 답변은 ‘건조함’, ‘뾰루지’ 순이었다.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은 “연말에는 업무량이 많은데다가 각종 모임에서의음주 등으로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기 쉽고, 동시에 관리에 소홀해질 수밖에 없는 시기”라며 “친목도모와 스트레스 해소도 좋지만 과도한 알코올 섭취 등은 체내 수분을 증발시켜 피부주름과 탄력저하, 수분손실을일으키는주범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피로가 간 때문이면 피부 노화는 수분 증발과 지방 손실때문!나이 들며 발생하는 신체노화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특히 피부는 피하지방이 위축되고 수분이 손실되어 주름이 생기고 탄력을 잃기 시작한다.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핵심은 유수분 밸런스
[페어뉴스]=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http://www.getrael.co.kr/)이 생리기간전후 여성들의 피부 및 이너뷰티 관리를 돕는 새 뷰티 제품 브랜드 ‘리얼라엘(Real Rael)’을 공식 론칭한다.라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라엘브랜드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유기농 여성용품을 제공한다는 라엘의 가치를 공유한 브랜드로서 단순한 뷰티 제품이 아닌 생리기간 전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 및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국내 시장에 선보일 리얼라엘제품 주요라인업은 ▲리얼라엘스팟패치(여드름패치), ▲리얼라엘마스크팩 및 ▲리얼라엘내추럴포밍 여성 청결제로 이루어지며,추후 다양한 제품이 추가된다.리얼라엘뷰티 제품은라엘의 대표제품인 유기농 생리대와 함께 아마존에서 판매되며 해외 소비자들에게 먼저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미국 식약처FDA 인증을 마친 리얼라엘스팟패치(여드름패치)는 아마존 출시 직후 베스트셀러에 오른 제품으로 여드름 상처 완화및 흉터를 방지하고 우수한 밀착력과 자연스러운 커버 기능이 특징이다.리얼라엘내추럴포밍 여성 청결제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졌으며,…
[페어뉴스]=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가 지난 8일 中 타오바오 라이브방송이 롯데면세점에서 개최한 '쌍12절 뷰티데이 판촉전'에 초청돼 30명 이상의 왕홍들과 함께 중국 전역 생방송돼 중국 여성들에게 모레모 브랜드를 알렸다.'쌍12절’은 11월11일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놓친 이들을 위해 알리바바에서 12월12일에 한번 더 개최하는 대규모 쇼핑 페스티벌로, 지난 2012년 처음 시작된 후 매년 참가업체와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올해 타오바오가 주최한 '쌍12절 뷰티데이 판촉전'은 쌍12절을 앞두고 한국에서 인기 높은 제품만을 엄선해, 알리바바 역사상 최대규모인 100여명의 왕홍과 함께 중국 전역에 생방송 판매하는 초대형 해외 생방송 판촉이벤트다.세화피앤씨는 8일 타오바오 생방송데이를 맞아 서울 송파구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 타오바오 라이브가 직접 선발한 30명 이상의 왕홍들과 함께 모레모 주력제품 8종을 직접 사용하는 장면과 생생한 후기를 생방송해 중국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세화피앤씨는 이번에 참가한 왕홍 100여명의 팔로워 수가 2억1천만명에 달해 최소 수백만명 이상이 기획전을 시청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세화는 이번 판촉…
[페어뉴스]= 원적외선이 의료 기기를 넘어 미용, 생활용품 영역으로확장되고 있다. 가시광선보다 긴 파장의 원전외선은열 작용과 피부 침투력이 강해 모세혈관 확장,혈액 순환과 세포 조직 생성을 활성화 시켜 피부 개선이나 피로 회복 등의 효능이 뛰어나다. 그래서 업계는 뷰티기기나 의류등 일상용품에 원적외선 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뷰티 마스크의 핵심 기술로 적용했다. 원적외선이 1분에 2,000회씩 피부 세포를 진동시켜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원리로, 피부 톤과 탄력, 보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실제보미라이가 100인 체험단을 대상으로 실시한설문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90명 중 94.4%가 제품 사용 후 피부 상태가 개선되었다고 답했다. 보미라이 마스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원적외선 빛의 특징에 따라 눈부심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충전리모콘으로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조절식 헤드 밴드를 적용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KIDS) 임상시험을 거쳐 보습력,피부진정,진피치밀도,탄력, 피부톤 밝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페어뉴스]= 최근 중장년층 사이에서 ‘노(老)확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젊은이들 사이에서 불고 있는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 열풍이 인생 제2막의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중장년층에도 불고 있다. 중장년층의 행복을 좌우하는 요소에는‘젊고 건강한 삶’이 빠질 수 없는데,실제로 바노바기 성형외과의 2017년 집계에 따르면 중장년층 시술의 경우전년동기대비 50대는12%, 60대는23%가량 증가했다.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외모의 변화가 주는 영향도 무시할 수 없으며, 간단한 시술이 내외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는 인식이 그대로 반영된 것이다. 나이 들수록 광대는 도드라지고 턱은 사각으로… 왜?동안의 조건은피부 탄력,주름,이목구비의 생김새 등 다양하지만 최근에는작고 갸름한 얼굴이 동안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요소로 꼽힌다. 둥글고 갸름한얼굴형은 전체적인 비율이 좋아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세련되고 부드러운 인상을 주며 어려보이는 효과를 주기 때문이다.이에 나이가 들수록 거칠고 투박해지는 얼굴 윤곽에 대한 콤플렉스를 호소하는 중장년층이 늘고 있다. 실제로 노화가 진행되면얼굴을 구성하고 있는 근육, 지방, 피부 조직의 볼륨이 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