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2025 인천낚시박람회’가 오는 8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전시장 4홀에서 개최된다.
주꾸미·갑오징어 시즌이 본격화되는 8월 말, 가을 바다낚시 준비에 최적화된 시기에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해마다 규모와 관심을 더해가고 있다.
특히 올해는 더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최신 낚시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가을 손맛을 기다려온 낚시인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1. 가을 낚시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이번 박람회에는 일본 다이와 제품을 취급하는 프로피싱을 비롯해 유정낚시, 싸파에프엔씨, 바다의 신 등 100여 개 이상의 낚시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최신 낚시 장비는 물론, 가을 시즌 필수 아이템과 선선한 날씨에 어울리는 캠핑 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여, 가을철 낚시, 캠핑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할인과 한정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2.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과 이벤트!
이번 박람회에는 낚시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일 선착순으로 88명의 입장객에게 낚시 용품을 증정하며, 888번째, 8,888번째 참관객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증정된다.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실내 캐스팅 체험’과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낚시 테마 빙고’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3. ‘인천 캠핑 페어’와 함께하는 가을 여행 준비!
이번 박람회는 ‘인천 캠핑 페어’와 동시 개최되어, 가을철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낚시와 캠핑을 한자리에서 모두 준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캠핑 용품, 차박 장비, 아웃도어 등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관람객들에게 실속 있는 정보를 제안하고 있다.
3. 참관객을 위한 순환형 셔틀 버스 운행!
편리한 관람을 위해 송도컨벤시아와 인근 지하철역을 연결하는 순환형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참관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쾌적한 전시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배려로, 정해진 노선을 따라 박람회 기간 내내 운행될 예정이다.
(인천역-> 송도달빛축제역 -> 송도컨벤시아 / 송도 컨벤시아-> 송도달빛축제역 -> 인천역)
5. 업사이클링 체험관에서 배우는 친환경 낚시 문화!
박람회 현장에는 버려지는 플라스틱 병뚜껑으로 팔찌와 키링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체험관’이 마련된다. 단순한 만들기를 넘어 환경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교육적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6. 무료입장, 지금 사전등록하세요!
현재 **공식 홈페이지(https://i.fishing-korea.com/)**에서 무료입장을 위한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8월 21일(목) 오후 6시까지 무료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문의 : ㈜서울메쎄 070-5095-9911